[Emuge Softsynchro® QuickLock] 에무게 소프트싱크로® 퀵락

EMUGE Softsynchro® QuickLock 을 사용하면 홀더를 장비에서 분리하지 않고도 머시닝 센터에서 스레딩 공구를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과 시간 절약을 제공합니다. 공구 교체 시 별도의 체결 도구 없이 교체하는 것은 공구를 자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예기치 않게 공구가 파손된 경우, 매거진이 없거나 기계에 사용 가능한 매거진 공간이 부족한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홀더에 통합되어 있는 이미 오랜 시간 필드에서 검증된 Softsynchro® 기술 (최소 길이 보정)은 원치 않는 축 방향 힘과 별개로 토크를 전달, 나사산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축방향 오류를 최대한 보정합니다.

에무게 소프트싱크로® 퀵락 한글 브로셔

[ 에무게프랑켄 ]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에무게프랑켄 “외투기업인의 날”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수상

서울, 대한민국, 2019년 10월 1일 – 기계공업의 발전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초정밀 절삭가공 제품을 약 100년 역사를 통하여 전세계 51개 국가에서 공급해 온 에무게프랑켄은 세계 최고 수준의 초정밀 금속 가공기술력이 결집된 탬핑, 밀링 및 클램핑 제품을 한국시장에서 본격적으로 도입, 소개하기 위하여 2014년 5월 최초로 독일에서 직접 한국 투자를 결정하고 당해 5월 투자금 1억 5천만원을 투자하여 한국 자회사인 에무게프랑켄 유한회사를 설립하였고 당해 말 4억원으로 증자하여 한국 자회사의 순차적 투자확대기반을 마련하였으며 또한 첨단 정밀기계가공이 필요한 국내 자동차, 항공, 기계 및 조선 산업의 기술발전을 직접 지원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큰 공헌을 하였고 최근에는 세계최초로 개발된 획기적인 가공 솔루션인 펀치탭을 도입하여 국내 산업기술발전에 큰 파급효과를 일으킨 것에 대한 공헌과 향후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1일 개최된 분기별 “외투기업인의 날” 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여하였습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1. EMUGE-FRANKEN-보도-자료

2. 연합뉴스 보도 자료 링크

[ EMUGE Taptor® ] 에무게 탭터®

EMUGE Taptor®는 EMUGE와 AUDI AG가 공동으로 개발 한 새로운 내부 스레딩 기술입니다. 해당 툴은 트위스트 드릴과 탭을 결합한 것으로 가공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펀치탭은 짧은 툴패스를 통해, Speedsynchro®는 더 빠른 절삭속도를 이용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면, Taptor®는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간 단축은 여러 개별 요소로 인해 발생합니다. Taptor® 사용 시 모든 이동 경로, 포지셔닝 및 공구 교환을 포함한 전체 드릴링 사이클이 필요 없습니다. 통합 기어 박스를 포함한 Speedsynchro Taptor® 콜렛 척에 의해 각 나사 가공 공정의 주요 시간이 단축되어 절삭 속도가 향상됩니다.